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제품의 보호를 위한 싸바리 박스의 추천상품을 몇 가지 들고 왔어요!
싸바리 박스란 우리에겐 하드보지라는 단어가 더 익숙할 수 있는 단단한 갱판지에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종이 or 직물로 감싸주어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키지를 싸바리 박스라고 합니다
다만이렇게 좋은 박스도 장단점 모두가 공존하는데요,
장점은 단단하고 고급스러워 선물세트 박스로 많이 사용합니다. 단점은 생산단가가 높으며, 조립이 완료된 상태로 공급되어 보관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야합니다.
① 상품번호 240447 (175mm*125mm*50mm)



많은 분들이 자석 싸바리로 알고 계시는 형태는 하짝의 상자에 위를 덮을 수 있는 표지를 부착한 형태를 말합니다.
이때 뚜껑이 열리지 않을 수 있도록 자석을 넣어주어 붙게해주면 그게 자석 싸바리 박스가 되는 것입니다. 자석으로 뚜껑 부분을 고정해 두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열고 닫기 편안한 자석 싸바리 박스는 강한 내구성에 편의성까지 골고루 갖춰 선물용과 포장용으로 추천드립니다.
② 상품번호 273510
(128*78*72mm)


3단 싸바리는 이름 그대로 총 3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3단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3단은 하짝과 상짝을 연결해주는 중짝이 하나 추가가 되면서, 2단의 단조로울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하여 고급스럽게 포인트를 준 형태입니다.
이 상자에 사용된 지류는 '엔젤크로스'로 수입지(특수지)를 사용했습니다.
엔젤크로스는 가죽과 천의 질감을 가진 지류로써 독특한 표면의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인쇄와 후가공에서 작업성이 뛰어납니다.
③ 상품번호 237577
(230*120*30mm)


가장 기본이라고 말할 수 있는 2단 싸바리는 상짝과 하짝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어 2단이라고 불리는 형태입니다.
이 상자에 사용된 지류는 '지레자'입니다. 지레자는 종이 지와 원단(레자)의 합성어로, 엠보싱이 있는 가죽 느낌이 나는 종이입니다. 코팅 처리된 종이라서 코팅 없이도 오염에 강하고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입니다.
이 상자의 경우는 갱판지가 흰색이나 노란색이 아닌 겉지의 색상과 비슷한 네이비 색상이라 더 자연스럽고 깔끔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싸바리 박스는 갱판지에 종이를 한번 더 감싸서 바르기 때문에 제단 된 종이의 결이 매끄럽지 않거나,
서로 겹쳐져서 부착된 부분들이 삐뚤거나 예쁘지 않게 부착되는 경우가 잦은데요!
저희 박스인에서는 박스 겉면은 물론, 안쪽까지도 섬세하게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박스인 홈페이지에 '카테고리 > 싸바리박스' 순으로 오시면
더 다양한 싸바리 박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